♬ 귀한 곡 ♬ /노래 모음집

배호 전집 9탄

가수 신송 2009. 9. 1. 11:27

(사진 왼쪽은 16살의 배호/오른쪽은 23살의 배호 청년/풍류 나그네 음악방 제공)

 

01 밤안개 속의 사랑

    02 추억

      03 산속의 오두막집

        04 비내리는 왕십리(NG곡)

          05 잘있거라 내장산아

            06 안녕(NG곡)

              07 영월의 애가(NG곡) 崔致守 作詞/ 裵相台 作曲

                ① 바람을 타고 말 위에 앉은 건가 말을 타고서 바람을 재축하나 단종 단종 어린 단종 단종이 귀양가던 날 아아 울었다 산천도 울었다 영월 땅도 울었다 ② 물결을 타고 한강에 앉은 건가 한강을 타고 물결을 재축하나 단종 단종 어린 단종 단종이 떠나가던 날 아아 울었다 남산도 울었다 한강수도 울었다

              08 팔각정 엘레지(MR)

                09 우리마을 순이(MR)

                  10 검은 꽃잎 부르스(MR)

                    11 소공동 밤 10시(MR)

                      12 부러진 날개(MR)

                        13 비 내리는 서소문육교(MR)

                          14 울고만 싶어요(MR)

                            15 폭우(영화주제가)(MR) 이인선작사/신일동작곡

                              ① 사랑은 나그넨가 못맺을 여정 숙명이란 언제나 그림자가 되어도 폭우처럼 격정에우는 비련의 연인 사랑이란 목숨보다 귀한줄 알기때문에 사랑하다 죽을때까지 미워하지 않아요 ② 청춘은 반항인가 부딛힌 운명 영원이란 언제나 종말속에 젖어도 폭우처럼 가슴을치는 애정의 갈등 사랑이란 피보다도 진한줄 알기때문에 사랑하다 죽을때까지 헤어지지 않아요

                            16 다시는 울지 않으리(MR)

                              ①그사람을 내맘대로 사랑하지 못하고 돌아서서 가는 발길 눈물 젓는 밤 잘있거라 미련만 두고간 사람 아쉬움도 이밤에 묻어버리고 잘있거라 잘있거라 나는 다시 울지 않으리 ② 그사람을 내뜻대로 미워하지 못하고 가슴치며 돌아서는 사나이 마음 잘있거라 상처만 주고간 사람 그리움도 이밤에 지워버리고 잘있거라 잘있거라 나는 다시 찾지 않으리

                            17 귀향(MR)

                              18 푸른 하늘을 안자(MR)

                                19 사랑의 길(MR)

                                  20 비린내 나는 부두(MR) 이인선 - 작사 배상태 - 작곡

                                    ① 그대찾어 내가왔네 비내리는 삼천포 돛단배도 돌아가는 섬구비 구비마다 연락선 갈매기도 이별슬퍼 우는데 비린내 나던 부두 비린내 나던 사랑 항구가 운다 포구가 운다 ② 그대찾어 울며왔네 비내리는 삼천포 수평선도 끝이없는 아득한 저바다에 어디로 떠나갔나 잧을길이 막연해 비린내 나던 부두 비린내 나던 사랑 포구가 운다 항구가 운다

                                  '♬ 귀한 곡 ♬ > 노래 모음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학춘 노래 모음곡  (0) 2010.01.10
                                  배호 전집 10탄  (0) 2009.09.01
                                  배호 전집 8탄  (0) 2009.09.01
                                  배호 전집 7탄  (0) 2009.09.01
                                  배호 전집 6탄  (0) 2009.09.01